개요

실리콘 유전자 섭동은 연구자들이 실제로 세포의 유전자를 바꾸지 않고 유전자나 유전자 집합을 교란시키는 효과를 시뮬레이션할 수 있는 계산적 접근법이다. 이는 딥 러닝 기반 이미지 분석 플랫폼인 CellOracle을 사용하여 달성할 수 있다.

 

 

이점

CellOracle을 사용하여 연구원들은 대량의 셀 이미지를 분석하고 셀 크기, 모양, 강도와 같은 광범위한 기능을 추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기능은 기계 학습 모델의 입력으로 사용될 수 있으며, 이는 유전자 섭동에 대한 세포 반응을 예측하도록 훈련될 수 있다.

일단 기계 학습 모델이 훈련되면, 연구자들은 세포에서 특정 유전자를 녹아웃시키거나 과도하게 발현시키는 효과를 시뮬레이션하여 실리콘 유전자 섭동 실험에서 이를 사용할 수 있다. 이는 새로운 생물학적 경로와 과정을 식별하고 세포 행동과 기능에 대한 다양한 유전자 섭동의 영향에 대한 통찰력을 얻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실리콘 유전자 섭동 실험에 셀 오라클을 사용하는 또 다른 이점은 결과를 분석하고 시각화하기 위한 사용자 친화적이고 직관적인 플랫폼을 제공한다는 것이다. 연구자들은 세포 반응을 다른 유전자 섭동과 쉽게 비교하고 데이터의 패턴과 추세를 식별할 수 있다.

 

 

결론

전반적으로 세포오라클을 이용한 실리콘 유전자 섭동은 값비싸고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실험실 실험 없이 세포 과정과 생물학에 대한 새로운 통찰력을 얻고자 하는 생명과학 연구자와 세포 생물학자에게 귀중한 도구이다. 유전자 섭동이 세포 행동과 기능에 미치는 영향을 연구하고 세포 생물학에 대한 새로운 가설과 통찰력을 생성하는 강력한 방법을 제공한다.

By admi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