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세상에는 나라마다 다양한 음식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나라별로 이색적인 음식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발룻 – 필리핀 등 동남아시아 국가에서 껍데기에 넣어 삶아 먹는 부분적으로 발달한 오리알입니다.

해기스 – 양의 심장, 간, 폐로 만든 스코틀랜드 요리로 귀리와 향신료를 섞은 다음 양의 위 안에서 요리됩니다.

타쿠안의 모토 – 종종 반찬으로 제공되는 일본의 노란 무 절임입니다.

튀긴 타란툴라 – 캄보디아에서 인기 있는 간식인 이 거대한 거미들은 튀겨지고 종종 칠리 소스와 함께 제공됩니다.

산낙지 – 살아있는 낙지로 만든 한국 음식으로 촉수가 아직 꿈틀거리는 동안 잘게 썰어 바로 제공됩니다.

두리안 – 크림처럼 생긴 커스터드 같은 과육으로 동남아시아에서 널리 사랑 받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불쾌하게 여기는 매우 강하고 자극적인 냄새를 가지고 있는 뾰족하고 열대 과일입니다.

카수 마르주 – 양젖으로 만든 사르데냐 치즈로 구더기가 들끓을 때까지 발효시켜 소비되기 전에 치즈에 남겨둡니다.

센츄리 에그 – 보존 달걀, 백년 달걀 또는 천년 달걀로도 알려진 이 중국 요리는 오리, 닭 또는 메추리 알을 점토, 재, 소금, 생석회, 그리고 볏짚의 혼합물에 몇 주에서 몇 달 동안 보존함으로써 만들어집니다.

쿠이 – 남아메리카, 특히 페루의 전통 음식으로, 머리, 발, 털이 그대로 남아 있는 상태로 종종 통째로 제공되는 구운 기니피그입니다.

귀뚜라미 튀김 – 몇몇 나라에서 인기 있는 간식인 귀뚜라미는 말리고 양념을 한 다음 바삭바삭해질 때까지 튀겨집니다. 그들은 견과류와 흙 냄새가 난다고 합니다.

하칼 – 발효된 상어 고기로 만든 아이슬란드의 전통적인 음식으로, 작은 정육면체 모양으로 잘라 먹기 전에 몇 달 동안 말리기 위해 매달립니다.

젤리드 무스 코 – 캐나다 북부의 전통적인 요리로, 무스 코와 혀가 젤리처럼 될 때까지 끓여서 만들어집니다.

코코레치 – 양고기나 염소 내장을 심장이나 간과 같은 양념된 내장에 싸서 꼬치에 구워 제공하는 터키 요리입니다.

키비악 – 바다표범의 체강에 일반적으로 오크인 새 전체를 넣고 몇 달 동안 발효시켜 만든 이누이트 요리입니다.

파네르 티카 – 파네르 치즈의 큐브를 향신료에 재운 다음, 검게 그을리고 약간 바삭해질 때까지 굽거나 구워서 만드는 인도 요리입니다.

 

이것들은 전 세계에서 발견될 수 있는 많은 특이한 음식들의 몇 가지 예에 불과합니다. 다른 문화적인 음식 전통을 존중하고 열린 마음으로 새로운 음식을 시도하는 것은 중요합니다.

By admin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