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간 경력의 직장인들은 회사 인력의 중요한 부분이지만, 많은 중간 경력의 직장인들은 기관들에 의해 무시당했다고 느낀다. 조사결과, 직장인들이 무시당했다고 느끼는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다.
지원 부족: 중간 경력의 직장인들은 종종 그들의 사업, 프로젝트를 위한 자금을 확보하고 전문적인 책임과 개인적인 책임의 균형을 맞추는 것을 포함하여 중대한 도전에 직면한다. 그러나, 그들은 종종 훈련과 멘토링 프로그램의 초점이 되는 신입들과 같은 수준의 지원을 받지 못할 수도 있다.
제한된 경력 승진 기회: 중간 경력의 직장인들은 승진이나 승진의 기회가 제한된 자신의 위치에 갇혀 있다고 느낄 수 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기여가 적절하게 인정되거나 보상받지 못한다고 느낄 수도 있다.
제한된 네트워킹 기회: 중간 경력의 직장인들은 더 이상 신규 직원으로 간주되지 않지만, 아직 자신의 분야에서 확고한 리더가 아니기 때문에 동료들과 네트워킹하고 협업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성과를 이루어야 한다는 압박감: 중간 경력의 직장인들은 종종 결과를 도출하고 그들의 프로젝트를 위한 자금을 확보해야 한다는 압박을 받는다. 이러한 압박은 그들이 전문적인 책임과 개인적인 책임의 균형을 유지하는 데 직면하는 도전에 의해 더욱 가중될 수 있다.
일과 삶의 균형 부족: 중간 경력의 직장인들은 일과 삶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할 수 있으며, 이것은 소진과 생산성 저하로 이어질 수 있다. 그러나 기관들은 탄력적인 일정이나 가족 친화적인 정책과 같은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한 적절한 지원을 제공하지 않을 수 있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회사들은 중간 경력의 직장인들을 지원하기 위한 조치를 취할 수 있다. 여기에는 중간 경력의 직장인들은 위한 멘토링 프로그램 개발, 경력 개발 및 네트워킹 기회 제공, 일과 삶의 균형 정책 촉진 등이 포함될 수 있다. 중간 경력의 직장인들을 지원함으로써 회사들은 퇴사율을 줄이고, 신입과 고연차의 인력그래프가 아닌 신입, 중간, 고연차의 적절한 균형의 인력을 유지하고 회사가 계속 발전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